최근 몇 년 동안


제일 잘한 것 같다. 단순히 기록 뿐만이 아니라, 마치 상대의 모든 패턴을 읽고 있는 듯한 놀라운 수비력과 더불어 흔히들 궤도라 말하는, 슛팅의 궤적을 보고 낙하지점을 다 때려맞춰서 센터나 파워포워드가 아닌 스몰포워드로 가장 많은 리바운드를 따냈고 또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 공수 양면에서 트리플 더블 급 활약을 했다. 이제 어지간해서는 프리스타일 스샷 안찍는데 이건 정말이지 스스로가 너무나 대견스러워 그 흔적을 남기고자 찍었음ㅠㅠ


by 사람해요 | 2011/11/26 09:11 | enjoy | 트랙백 | 핑백(1)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y645.egloos.com/tb/287632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신나는 청춘 잡지 : 2011.. at 2011/12/30 21:02

... 최근 몇 년 동안</A>5위: IT(8회)|컴퓨터를 사야겠다.가장 많이 읽힌 글은 신... 입니다. 가장 대화가 활발했던 글은 컴퓨터를 사야겠다. 입니다. (덧글16개, 트랙백0개, 핑백0개)1위:슈3花 (181회)</A>2위:슴가워너비 (48회)</A>3위:acrobat (34회)</A>4위:601n829 (25회)</A>5위:레키 (21회) ... more

Commented by 슈3花 at 2011/11/26 09:29
게다가 강팀격파! 저는 프리2로 갈아탔어요 ㅎ
Commented by 사람해요 at 2011/11/26 09:39
헐...그러고보니 저 스샷엔 제 경험치가 무방비로 노출...아 창피하네열ㅠ
Commented by 레키 at 2011/11/26 09:52
- 아 발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프리스탈 포스팅이네요 ㅎㅎ
Commented by 사람해요 at 2011/11/27 20:54
콤비로는 발놈이 가 있었으나, 잦은 욕설로 인한 신고 누적으로 캐릭터 삭제됨ㅠㅠ
Commented by 리히터N at 2011/11/26 11:49
혼자서 우월한 스코어
Commented by 사람해요 at 2011/11/27 20:54
ㅡㅡV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