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OR vs WERDUM



이렇게 두개의 짤로 모든게 다 설명되는 경기...인줄만 알았다. 늘 그래왔듯이 펀치를 적중시키고 쓰러진 상대에게 다가가 파운딩러쉬 후 게임종료. 근데 시합을 다시보고 또 다시보니까 (워낙 짧아서 맘만 먹으면 1시간에 수십번도 볼 수 있음ㅠ) 베우둠이 일부러 쓰러진듯한 느낌을 준다. 어쨌든 첫짤처럼 한번 위기를 겪었으면 좀 더 경계를 했어야 했는데 또 다시 포풍러쉬 후 탭ㅠ 주짓수에 있어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가졌다는 베우둠의 그라운드 능력을 얕본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경솔했다.

스트라이크 포스와 세 경기 계약을 한걸로 알고 있다. 이제 남으건 단 한 시합 그 상대가 팬들이 그토록 원하는 오브레임이 될지 베우둠과의 2차전이 될지는 잘 모르겠다. 사실 챔피언 오브레임을 상대하기엔 이렇다 할 명분이 없다ㅠ 또 재계약을 할지 아니면 타단체로 이적할지 혹은 은퇴할런지는 다음 시합을 지켜봐야 알 수 있을것이다. 글쎄 개인적으론 옥타곤에서 싸우는 그의 모습을 보고싶기도 한데, 이번 패배로 인하여 UFC가 그토록 탐내던 '무패' 의 절대강자라는 타이틀을 잃어서...생각해보면 UFC측에 있어 효도르는 더 이상 매력적인 존재가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
이번 승리로 베우둠은 MMA 헤비급 랭킹 2위로 도약, 효느님은 수년간 지켜오던 1위 자리를 브록레스너에게 내주고 3위로. 아 그리고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이번 주 일요일 오전 열시 반에 UFC 헤비급 타이틀매치가 열립니다. 브록레스너 대 쉐인카윈!!!




by 사람해요 | 2010/06/30 21:32 | 마니아베이션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y645.egloos.com/tb/2634079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슴가워너비 at 2010/06/30 21:53
next big thing!!
Commented by 홍차도둑 at 2010/06/30 22:55
노게이라도 비슷한 상황에서 일부러 넘어졌었죠. 들어오면 저렇게 끝내려고...

근데 그땐 한대 때리고 사정권 밖으로 갔다 또 때리기로 계속 한 반면 이번엔 계속 때리려도 당한 거네요...이른바 주짓떼로들의 기본적인 함정. '셀프 그라운드' 작전에 지대로 걸렸네요...

두둥~!
블록레스너 4XL과 세윈카인 5XL 이라는 주먹 대장들의 사이즈 대결!
Commented by 사람해요 at 2010/07/01 07:06

슴가워너비 / 레스너가 패하면 카윈이 랭킹 1위로 도약할 것 같슴미다ㅋ

홍차도둑 / 몸에 땀 한방울 나기도 전에 걸려들었어요ㅠ 순수 주짓수로만 따지면, 베우둠은 노게이라보다 클래스가 높다고 생각되는데 아마도 방심이 화를 부른게 아닌가 싶네요. 베우둠은 효와의 대결이 확정된 순간부터 그를 타겟으로한 훈련을 거듭했으나 효는 이런저런 문제로 훈련을 게을리한것도 이러한 결과를 가져온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시합 후 인터뷰에서 베우둠은 언제 어디서든 효와 다시 싸우고 싶다고 말했으니 재대결이 성사될것 같기도 합니다. 더불어 자신이 효를 이겼어도 효가 세계최강이라는말도. 효는 넘어진사람만이 일어설수 있다는 얘길 했으니 이번 패배가 몰락의 시작이 아닌, 더 강해지는 계기가 되었음 좋겠네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